KAMA구인광고 웹사이트에 관한 안내

 한인의류 협회 회원사 여러분들께.요즘  필요하신 인재를 가장 빠르게 찾는것도 사업의 경쟁력입니다.의류협회에서는 계속되는 구인 대란에 도움이 되려  JOBKOREA 와 협력하여 JOB LISTING 을 전문적으로 운영 하는 KAMA구인 광고 웹사이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남가주 LA 뿐 아니라 각 곳에 광고 하실수 있고, 한국 및 각 곳의 인재도 채용 하실수 있습니다.구인정보 등록은 JOBKOREA 이외에 저희 KAMA 웹사이트 및 다른 SOCAIL MEDIA ,…

총 영사관 주최 / 위구르 UYGHUR 강제노동예방법 시행 온라인 세미나 ( Reminder )

안녕 하세요, KAMA 한인 의류협회입니다.LA 총영사관과 한미관세무역연구포럼이 이번 2022년 6월 22일에 발효되는 위구르 강제노동예방법 (UFLPA) 관련해서 아래와 같이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은 중국에서 물건을 생산 또는 수입하는 의류회사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들로 구성됩니다. 세미나에서는 새로운 법안이 시행됨에 따라 관련 기업들 및 기관들이 알아야 할 주요 내용과 대응 방안에 대한 설명을 드릴 것이므로 관심있는 회원사님들은 많이 참석 하셔서 좋은 정보 받으시고 사업운영에 도움이 되시길…